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카페

한강진역/ 이태원역 고소하고 진한 커피 맛집 앤드커피랩 AND COFFEE LAB

by 실생활톡 2020. 3. 16.

 

 

안녕하세요. 음식을 사랑하는 블로거 디두도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얼마 전에 화이트데이 었는데 남자 친구 혹은 친구들과 데이트 잘하셨나요??

저는 남자 친구와 1000일이 화이트데이와 겹쳐서 겸사겸사 만나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번 데이트 코스는 제가 가고 싶은 곳을 골라서 코스를 짰는데요.

남자 친구에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라고 여기 커피만큼 맛있는 집은 아직도 못 봤다면서 호들갑을 떨면서 갔는데요.

저의 인생 커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카페인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앤드 커피랩 AND COFFEE LAB"입니다. 

 

 

 

앤드커피랩 가는 방법은 이태원과 한강진역 사이에 있지만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로 오시는 게 더 빠릅니다!

저도 처음 갔을 때 헷갈렸었는데 카페가 골목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앤드커피랩 외관입니다.

가정집인 듯 아닌 듯 하지만 전등과 입간판을 보니 카페가 맞습니다!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고요.

1층은 카운터가 있고 2층에는 브런치 메뉴를 만드는 주방이 있습니다.

좌석은 2층으로 되어있어서 꽤 많이 수용할 수 있지만 2층이라는 구조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작은 느낌입니다.

분위기는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대리석과 철제로 되어있어서 조금 더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그래서 소파의자와는 비교되게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있어서 이야기하고 책 읽기 딱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1층은 이야기하면서 있기 좋고 2층은 조금 더 조용해서 책을 읽거나 뭔가를 작업하기 좋을 거 같더라고요.

 

 

 

앤드커피랩 메뉴판은 카운터 앞에 있어요.

메뉴는 커피, 베버리지 메뉴로 심플하게 2가지로 분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2가지 원두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첫 번째는 다크 너티로 고소한 풍미와 초콜릿의 진함을 느낄 수 있고 두 번째는 스위트 발란스드로 화려한 단맛과 드라이한 쓴맛의 적절한 조화라고 합니다.

아무튼! 그리고 12시 이전 매장 이용하시는 분들과 테이크아웃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15%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보틀 메뉴는 제외입니다.

그리고 브런치 메뉴로 아보카도 토스트, 그릴 애플 파니니, 브리치즈 파니니, 치킨 클럽 파니니가 준비되어있고 주문 가능한 시간은 11:00~16:00 이니까 참고하고 가세요~

그리고 디저트 메뉴들도 엄청 많은데요.

타르트 메뉴가 주인 거 같더라고요. 타르트 디저트 밖에 없더라고요.

옛날에 친구랑 같이 왔을때 몽블랑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때가 4시 조금 넘었을 때인데 이미 솔드 아웃된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다양한 디저트들 중 선택하고 싶으시면 조금 일찍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디저트 메뉴는 패스하고 커피만 주문했는데요.

홀 라테와 바닐라라테 다크 너티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날 저희가 왔을 때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커피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그렇게 진동벨이 울리고 받으러 갔는데 직원분이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인상도 좋고 친절하신 분 ㅎㅎ

그렇게 메뉴를 받고 자리로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커피를 받고 자리에 앉은 순가 이미 만석이어서 어떤 손님들은 오셨다가 다시 가시더라고요.

휴 저희는 타이밍 좋게 와서 다행이었어요! 인기 최고입니다! bb

일단 라떼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커피인데요.

생크림과 우유의 적당한 비율로 만든 특별한 베이스의 우유와 따듯한 에스프레소의 샷을 올린 앤드커피랩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섞지 말고 드시라고 하는데 때때로 완전히 섞어 드셔도 두 가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여기서 진정한 고소한 커피맛 알게 되어서 앤드커피랩에 빠졌죠.

적당히 쌉쌀하면서 고소한 맛과 커피의 향이 정마 최고예요.

은은하게 달달한 맛도 나면서 부드럽고 앤드커피랩에서 라테 홀 꼭 먹어 주세요!!

차가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덜 시원하다고 생각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바닐라라테도 역시커피가 맛있으니 바닐라 라떼도 맛있다고 말하기 입 아프죠~

역시나 같은 원두를 골라서 고소하면서 진한 커피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여기는 저의 인생 커피입니다!

같이 간 남자 친구도 맛있었다고 하고 제가 친구들한테도 몇 번 소개해줬는데 진짜 실패 없는 맛집입니다!

조금만 더 가까우면 자주 갔을 텐데 조금 거리가 멀어서 저로써는 너무 아쉬워요 ㅜㅜ

 

 

화장실은 카페 안쪽으로 가시면 또 다른 계단이 나오는데 2층에 화장실 있습니다.

화장실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뭔가 다 최신식이더라고요.

휴지통도 저절로 열리고 휴지통의 신세계를 경험했어요.ㅋㅋ

앤드커피랩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684-51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전화번호: 앤드커피랩 한남점

앤드커피랩 한남점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이고 휴무일은 혹시 모르니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가시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고소하고 커피의 맛과 풍미를 찾으시는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꼭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여기까지 앤드커피랩 한남점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