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집

사당역/ 사당 파스타 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LITE (2호점)

by 디두도 2020. 2. 24.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디두도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옛날에도 같이 갔던 곳인데요.

그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예약을 안 하고는 먹지 못하는 곳입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사당역에 위치한 "겁 없는 토끼부엌 LITE"입니다.

 

 

 

 

 

 

 

겁없는 토끼부엌

겁없는 토끼부엌 LITE

주소: 서초구 방배동 474-19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14:00 - 17:00~20:0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겁없는 토끼부엌 LITE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이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이지만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있어서 그 시간에만 피해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연결 보다 네이버 톡톡을 이용해서 연락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겁 없는 토끼 부엌은 예약제 이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당일에 자리가 있어서 당일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가는 방법은 4호선 사당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 쪽으로 좀 걸어서 들어오셔야 합니다.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지도를 보고 오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그렇게 도착한 겁 없는 토끼 부엌 LITE 보니까 옛날에 있던 자리에 2호점이 다시 생기 거더라고요.

 

 

 

 

 

 

4 테이블 정도 있는 엄청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예요.

인테리어는 옛날하고 거의 달라진 게 없는 거 같아요!

가면 예약제라 이름을 알려드리면 바로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겁 없는 토끼 부엌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점심 메뉴가 있고 그리고 저녁 세트메뉴, 점심 세트메뉴가 따로 나눠서 있어요.

그리고 파스타, 뇨끼, 피자, 샐러드 등을 팔고 있고 쌀국수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세트 메뉴에 파스타는 빠네는 제외이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주문은 1인 1 메뉴를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어제 파스타를 먹어서 쌀국수를 먹으려고 주문하려고 하니까 오늘은 쌀국수가 안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메뉴를 변경했어요. ㅜㅜ

그렇게 저희는 빠네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단호박 뇨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까 음식들이 차례로 나왔는데요.

조명이 조금 붉어서 사진 색이 조금 붉게 나왔지만 음식들 비주얼은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고요.

단호박 뇨끼 먼저 먹어 봤는데 안에 뇨끼랑 오트밀, 당근 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단호박 수프 맛이었어요!

크림 맛이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뇨끼는 엄청 쫄깃쫄깃한 식감이라기보다는 쫀득한 식감이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빠네도 먹어 봤는데 파스타 안에 큼지막한 새우가 여러 개 들어있어요.

맛은 역시 맛있네요!

빵은 겉은 빠삭하고 속은 뽕신하니 식감도 좋고 맛도 최고였어요.

그리고 파스타가 담겨있던 빵은 파스타 소스를 머금어서 촉촉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역시 맛있었어요.

저번에도 와봤지만 양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 1인 1 메뉴 시키면 너무 많더라고요ㅜㅜ

남는 음식이 아까우니까 양을 조금 줄이면서 가격도 아주 조금 내리면 좋을 거 같아요!

 

 

 

사당역 맛집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첫 번째 방문 때는 스테이크랑 로제 파스타 세트메뉴로 먹었었는데 스테이크도 그렇고 파스타도 정말 맛있습니다!

만약에 가신다면 스테이크, 파스타, 음료 세트로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맛있는 로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어서 좋으니 오셔서 드시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겁 없는 토끼 부엌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